이번에는 해당 캐릭터의 착용 아이템을 나타내는 컴포넌트를 만들어보겠다.

우선, 검색한 캐릭터의 착용 아이템 정보를 가져온다.

api에서 불러올 때 착용하지 않은 아이템의 부위는 아예 정보가 누락되어서 기본 틀이 되어주는 객체를 만들어 그 안에 채우는 식으로 진행하였다.

그 다음, 위에서 가져온 데이터에 포함된 각 아이템의 ID를 이용해 아이템의 이미지를 가져온다.

불러온 이미지는 기존에 불러온 장비 데이터 객체에 넣어줄것이다.

 

해당 코드 작업중에 I/O함수때문에 자꾸 에러가 나서... 모든 액션을 waterfall과 auto로 교통정리를 했다.

불필요하게 별도 파일로 구분해놓았던 액션들을 통합했다.

 

기존에 파일단위로 분리되어있던 액션들을 실행 시점에 따라 모아주었다. 

waterfall중간에 for문으로 io함수를 처리할때 every를 사용해 해당 반복문이 모두 끝나고 다음 콜백을 넘길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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